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을 그리며.....

 

문득 일찍 돌아가신 엄마를 떠올릴때가 있습니다.

 

이제 안계신 엄마를 뒤 늦게나마 그리움으로 바라봅니다.

 

한 여인으로서 보니...참 안스럽고 가여워서 꼭 안아 주고 싶었습니다.

 

같은 엄마의 입장에서 바라보니....누구 보다 말이 잘 통할수 있었을거 같네요

 

그러나, 이제 그리움으로나마 떠올리게 되는 그 이름 '어머니"입니다.

 

 

 

육의 어머니를 떠올리다보면,

 

늘 나의 곁에 계시면서,

늘 나를 위해 기도하여 주시고,

오늘도...내일도... 

천국의 소망으로 가득하길 기원해 주시는 하늘 어머니의 사랑이 가슴에 사무치고 있습니다.

 

 

천상의 사랑으로 이 땅에 오셔서

구원받을 자녀들을 찾아 오신 하늘 어머니~~

 

 

 

당신의 세마포에 늘 함께 있는 아름다운 장식처럼....

우리 자녀들을 늘 곁에 두시고, 아름다운 사랑의 자녀로 양육하여 주시네요

당신의 품 안에 자녀들을 늘 함께 해 주시려고

당신의 고귀하신 옥체곁에 머무를수 있도록 천상의 사랑으로 품어 주시는 우리의 하늘어머니시여~~

 

 

 

 

 

 

 

 


요한계시록19:7~8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혼인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


9절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이사야49:15~18

 

 여인이
어찌 그 젖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었찌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것이라
내가 너를
내 손바닥에 새겼고
너의 성벽이
항상 내 앞에 있나니
.....
네 눈을 들어
사방을 보라
그틀이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나 여호와가 이르노라
내가 나의삶으로 맹세하노니
네가 반드시 그 모든 무리로
장식을 삼아 몸에
차며 띠기를
신부처럼 할 것이라


 

 

 

 

 

 

 

 

우리 자녀들을 위해 걸으시는
희생의 고통을

진심으로 헤아려볼줄 아는
하늘 어머니의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https://www.youtube.com/watch?v=xjLrPYNhYw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