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서와서 같이 먹어요

닭칼국수 드시러 오세요~~


이제 여름이 실감나는 더위가 극성을 부리고 있네요.
뭔가 더위를 이겨낼만한 음식을 먹어야
될거 같아서 여름엔 더위를 잘 견디고 이겨낼수 있는 음식을 곰곰히 생각해봤어요.

여름에 꼭 세 차례만큼 챙겨먹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초복 중복 말복으로 나눠서 꼭 먹어줘야 하는 삼계탕이 있었어요.

이 삼계탕에 칼국수를 넣으면 어떨까요~!?

하고 생겨난 음식이 닭칼국수입니다~^^

칼국수로 면발치기도 하시고 영양보충도 할수 있는 닭칼국수는 여름철에 꼭 챙겨 먹어야 될 메뉴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닭칼국수국물을 보시면  삼계닭. 반마리가 들어있네요.
삼계탕국물보다 걸쭉하고 든든한 육수로 보입니다.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더 건강한 닭칼국수국물이 탄생되었네요.

이렇게 깔끔한 국물로 드시다보면 칼칼한 국울의 닭칼국수가 생각나실거에요.
이럴때 옆에 있는 매콤 달콤한 갓 담은 김치로 칼칼한 달칼국수로 즐길수 있었네요~^^

많이 더워졌어요.
삼계탕 못지 않은 건강한 여름을 보낼수 있는 닭칼국수 꼭 드셔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