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하나님의교회 교리 - 초막절 예언을 완성하는 교회

하나님의교회 교리중에 초막절이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초막절의 놀라운 예언을 이뤄가고 있는 교회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올 해 2021년 가을에도 초막절을 지킬 준비를 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초막절에 담겨있는 하나님의뜻을 유일하게 잘 알고 있는교회이다.
구약 성경에서 부터 신약성경에 이르러 초막절 절기에 대해 많은 예언이 기록되어 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초막절의 모든 예언을 알고 초막절의 예언을 완성해 가는 유일한 교회이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가 초막절의 모든 예언을 완성해가는 교회라고 말할수 있는 성경의 근거는 무엇인가?

하나님의교회에서 초막절을 완성시키다.


먼저, 초막절의 유래와 예언 성취에 대해서 알아보자.

초막절의 유래 – 성막 재료 모은 날에서 시작


초막절(Feast of Tabernacles)은 옛적 이스라엘 백성들이 애굽의 종살이에서 해방된 이후 광야생활노중에서 하나님께서 친히 정해주신 절기이다. 초막절은 성력 7월 10일로서 대속죄일에 두 번째 십계명을 받아 시내산에서 내려온 모세는 십계명을 보관할 성막을 지으라는 하나님의 뜻을 공포했다(출애굽기 35:1,5~19)이스라엘 백성들은 금송아지 우상숭배의 큰 죄를 사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동하였고,마음에 감동한자 백성들은 성력 7월 15일부터 성막 지을 재료를 가져오기 시작했다.

출35:21~23
무릇 마음이 감동된 자와 무릇 자원한 자가 와서 성막을 짓기 위하여 그 속에서 쓸 모든것을 위하여,거룩한 옷을 위하여
예물을 가져 여호와께 드렸으니 곧 마음에 원하는 남녀가 와서 가슴 핀과 귀고리와 가락지와 목거리와 여러가지 금품을
가져 왔으되 사람마다 여호와께 금예물을 드렸으며 무릇 청색 자색 홍색실과 가는 베실과 염소털과 붉은 물 들인 수양의
가죽과 해달의 가죽이 있는자도 가져 왔으며

누군가는 금, 은, 포목, 피물, 목재를 누군가는 청색, 자색, 홍색실을, 또 어떤 이는 향품과 등불, 예물에 쓸 기름을 가져왔다. 마음에 감동받은 백성들이 갖은 노력을 다해 계속 예물을 가져오자 이미 쓰고도 남을 만큼 넘치게 되었다. 이렇듯 하나님께서 명하신대로 성막을 완성하기 위해 모든 백성들은 기쁜 마음으로 참여했다(출애굽기 35:21~36:7).
하나님께서는 이날 곧 성막 지을 재료를 모으던 날을 기념하여, 대대에 이 절기를 지킬 수 있도록 초막절을 제정해 주셨다. 이후 이스라엘의 후손들은 모세 당시에 성막 짓던 규례를 따라, 산에 올라가서 감람나무와 종려나무 가지를 꺾어 초막을 짓고 그 안에 거하며 초막절을 기념해 왔다. 이날은 종과 이방인, 고아와 과부, 가난한 사람들 모두가 기쁨으로 지켰다.(신명기 16:13~15)

초막절의 예언– 성전재료인 구원받을 백성를 모으는 하나님의교회


구약당시에 산에서 나뭇가지를 꺽어서 모아가지고,그 나뭇가지를 엮어 초막을 짓고 그 안에서 기뻐하며 지켰던 초막절은 장차 신약시대에 와서 이루어질 모형이자, 예언이다.
초막에 쓰였던 나무는 비유로써 사람을 가리킨다.

렘5:14
그러므로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가 이같이 말하노라 그들이 이말을 하였은즉 볼찌어다 내가 네 입에 있는 나의 말로 불이 되게 하고 이 백성으로 나무가 되게 하리니 그 불이 그들을 사르리라

다시 말해 초막절에 나뭇가지를 모은다는 것은 구원받을 백성을 모은다는 뜻이다.
신약시대에 와서 구원받을 백성들을 다 모음으로 초막절 절기의 예언은 성취가 되게 되어있다.
그렇다면, 초막절의 예언을 이루기 위해서는 구원받을 백성들을 모으는 역사가 일어나야 하지 않는가?
구원받을 모든 백성들을 다 모으는 역사는 어떤 교회에서 일어나는가 하는 문제도 중요하다.
우리는 이 문제를 초대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예수그리스도의 가르침을 통해 알수 있다.
예수님께서는 마지막으로 구원이 약속된 참 하나님의교회가 등장할것을 비유로서 예언하셨다.
동시에 장차 풀무불에 들어갈 거짓교회가 온 세상에 가득할것을 가라지를 비유로 들어 잘 설명해주고 있다.

마13:24~30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때에
가라지 보이거늘 집 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씨를 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러면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가만 두어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둘 다 추수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때에 내가 추숫군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니라


곧이어 가라지와 알곡에 대한 해석을 자세히 알려주셨다.

마13:36~43
이에 예수께서 무리를 떠나사 집에 들어가시니 제자들이 나아와 가로되 밭의 가라지의 비유를 우리에게
설명하여 주소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좋은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 한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때는 세상끝이요 추숫군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것 같이 세상끝에도 그러하리라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 지게 하는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에수님의 비유가운데서 세상끝날에 이루어질 예언을 분명하게 설명하고 있다.
가라지와 알곡이 추숫때까지 함께 자라고 있는것처럼 마지막 영적 추숫때인 세상끝날에도 많은 가라지교회와 알곡 교회는 공존하고 있다. 그렇다면, 세상끝날인 오늘날 풀무불에 들어갈 가라지 교회는 어떤 교회일까?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가라지라고 한다면 불법을 행하는 모든 교회는 가라지교회 즉 거짓교회인것이다.
오늘날 하나님의게명인 제 칠일 안식일과 죄사함과 영생이 악속된 새언약유월절을 버리고, 불법인 일요일,크리스마스,십자가를 세운 모든 교회가 가라지교회이다. 일요일을 지키고 크리스마스를 지키며, 십자가를 숭배하는 모든 가라지교회는 반드시 풀무불에 들어갈것이다.

그러나, 반대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알곡은 어떻게 된다 했는가?

곡식은 다 모아서 하나님의곳간에 들어간다고 하셨다.
가라지가 불법을 행하는자들이라면, 알곡은 어떤자들인가?
불법은 배격하고 하나님의법(계명)을 세상끝날까지 지키는 자들이지 않겠는가?
세상끝날까지 지켜야 할 하나님의계명은 무엇일까?
초림때 예수그리스도께서 친히 행하심으로 본보여 주신 새언약 안식일이 있고, 새언약유월절,무교절,초실절,나팔절,대속죄일,초막절 그리고 대회끝날까지이다.
하나님께서는 새언약의 모든 절기를 소중히 여기고 지킬 성도들을 다 모아서 천국곳간에 들어가게 하실것을 약속하신것이다.

시편 50:4~5
하나님이 그 백성을 판단하시려고 윗 하늘과 아래 땅에 반포하여 이르시되 나의 성도를 내 앞에 모으라
곧 제사로 나와 언약자니라 하시도다


여호와하나님께서 하나님의제사로 언약한 성도들을 모으신다고 하셨다.
또한 예언대로, 구원받을 성도들을 다 불러모으는 역사는 일어나는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구원받을 성도들이 다 모이게 되는 교회는 초막절의 예언을 이루는 유일한 교회라 하겠다.
또한,초막절의 예언대로 영적성전재료인 구원받을 마지막 성도들이 다 모이게 되는 교회는 예수그리스도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절기를 반드시 지키는 교회이기도 하다. 예수님의 비유처럼 마지막 추숫때인 세상끝날에 천국곳간에 들어갈 알곡 교회인것이다.

그렇다면, 세상끝날에 와서 새언약 모든 절기를 지키며, 예수님의 예언대로 전 세계에서 성도들이 물밀듯이 모여드는
교회가 어디란 말인가?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뿐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온통 가라지뿐인 이 세상에서도 새언약절기를 지키며, 하나님께 인정받은 알곡교회로 날로 전 세계에 뻗어가고 있다. 그리고, 가을추숫때인 이때 풍성한 알곡열매인 구원받을 성도들을 모으는 초막절을 지킬 준비로 바쁘다.
초막절을 지킴으로 초막절의 모든 예언대로 많은 영혼들에게 생명의 소식을 온라인으로 전하고 있다.
팬데믹인 상황에도 전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던 구원받을 성도들이 초막절의 예언대로 하나님의교회로 모여들고 있다.


말일에 많은 민족들이 시온으로 몰려온다 했다.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를 가리킨다.
예수님께서 친히 육신으로 오셔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모든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가리킨다. 하나님의교회로 많은 민족들이 몰려오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하나님께서 제사로 언약한 성도들을 모으신다고 하신대로 새언약의 절기를 바로 알고 지키기를 원하는 구원받을 마지막 성도들을 모으시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기 때문이다.


결국 성경의 모든 예언이 끝나는 시점에 초막절의 예언대로 전 세계 모든 민족들이 몰려와서 새언약의 모든 절기를
지킴으로 하나님의 법을 지키는 알곡으로서 천국곳간에 들어가는 교회는 단 하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다.
하나님의교회의 성장은 분명 초막절의 예언이 성취됨을 보여준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서 전 세계 모든 민족들이 하나님의교회를 알고 몰려올수 있었을까?

말일에 지키는 초막절- 하늘 예루살렘으로 모이는 성도들이 지킴


구약 선지자 스가랴는 말일에 하나님의교회로 민족들이 초막절을 지키러 몰려올것을 계시로 미리보고 예언했다.

슥14:16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중에 남은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것이라

초막절을 지키러 어디로 몰려온다고 했는가?

초막절을 지키러 예루살렘을 향해 올라간다고 했다.
그러나,예루살렘에 올라가기를 거부하는 자들도 있으니 이들을 가리켜 초막절도 지키지 않는자들이라 했다.
초막절을 지키지 않고 예루살렘에도 올라가지 않는 자들은 재앙과 형벌이 반드시 있을것이라 했다.
그러니, 우리는 예루살렘이 어딘지를 잘 찾아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가야 하겠다.
그렇다면, 예루살렘은 어디를 가리키는걸까? 물 한 방울도 안 나오는 이 땅에 예루살렘 성터일까?
아니다! 생수가 사시사철 마르지 않고 흘려넘치는 생명수의 근원지라고 했다.


생명수의 근원이 예루살렘이라면, 이 예루살렘은 값없이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라는 뜻이다.

계21:6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자에게
값 없이 주리니

그렇다면, 값 없이 생명수를 주시는 예루살렘은 어떤 분이실까?


하늘 예루살렘은 어린양의 아내이다. 어린양은 신랑이신 예수님을 가리키는대..어떤 예수님이시겠는가?
초림 예수님은 아내 없이 홀로 오셨다. 그러므로, 계시록의 어린양은 재림예수님으로서 재림예수님께서는 아내와 함께
오신다고 했다.


그렇다면, 세상끝날에 재림예수님께서는 왜 아내와 함께 다시 오시는 것일까?

마지막 구원 받을 성도들을 찾아 다 모으셔서 값 없이 생명수로 구원하시기 위해서이다.


재림예수님께서는 성삼위 일체로서 성령시대 구원자이시다. 그래서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고 부르신다. 그와 함께 생명수를 받으러 오라고 부르시는 신부는 왜 성령과 함께 생명수를 주신다고 오라하시는 것인가?
신부는 계시록21장9절에 보면 하늘예루살렘으로 보여 주고 있다.
왜 하늘예루살렘의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는걸까?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시라고 했다.
누구의 어머니시라고 했나? 우리는 초막절의 에언이 이루어지는 세상끝날에 하늘예루살렘으로 몰려와서 초막절을 지키는 마지막 구원받을 성도들이다. 온 세상에 흩어져 있던 마지막 구원받을 성도들이 초막절을 지키러 하늘예루살렘 어머니께로 모여오는 교회가 마지막 영적 성전재료를 다 모음으로 하늘예루살렘을 왼공하는 하나님의교회다.


초막절 예언성취-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계신 하나님의교회에서 완성.


결국 모든 성경의 예언은 초막절의 모든 예언을 성취하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임을 증거하고 있다.
즉, 초막절을 지키러 전 세게에서 하늘 어머니께 나아오는 성도들이 모여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구원받아 천국곳간에 들어갈 알곡교회임을 분명하게 알려준다.
그러니, 이제라도 천국곳간에 들어갈 알곡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은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좌정하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와서 초막절을 지켜야 구원받는다.마지막 환난이 다가온다 하여도 재앙당하지 않고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 영원한생명얻은자로 인정받아 천국곳간에 입성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