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일요일예배, 사단이 변개시킨 예배일이다!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교회를 성경에서는 어떤 곳이라고 말하고 있을까?
생각해 본적이 없는 분들은 같이 고민하고 답을 찾기를 바랍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백성들에게 지켜서 거룩하게 되고, 넘치는 축복을 받으라고 주신 계명이
있습니다. 바로 십계명입니다.

십계명은 10개의 계명으로 이뤄져 있으며, 특히 4번째 계명은 매주 지켜야 할 예배일로 정해주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백성들은 언제든지 일곱째날에 해당하는 토요일에 안식일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그런데 참 이상하죠? 어떻게 하다가 많은 교회에서는 오랫동안 일요일을 예배일로 지키고 있는걸까요?

성경에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이 의해 하나님의 안식일 즉 십계명 중에 네 번째 계명이 변개되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라면 누구겠는가?
사단 마귀가 분명합니다. 사단은 하나님의 때와 법 즉 십계명을 변개한다고 했습니다.
"변개"의 뜻이 '다르게 바꾸어 고친다는 말입니다.
즉 사단이 하나님의 십계명을 교묘하게 바꿔버릴것을 미리 예언하고 있었던것이죠.
이 예언대로 사단은 AD321년에 안식일을 없애버리고 일요일을  예배일로 변개시켰습니다.
그렇게 해서 오늘날 모든 교회에서 일요일을 예배일 즉 안식일인척 지키게 된것입니다.

그런대,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많은 교회에서 변명하기를 예수님 즉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셔서 죽은자 가운데서
살아나셨으니 그 날을 기념해야 하므로 예배일이 바뀐것이다 라고 말입니다.
예수님께서 죽은자가운데서 살아나신날은 부활절입니다.
즉, 저들은 예수님의 부활절이 일요일이라서 안식일이 토요일이 아닌 일요일에 지켜져야 한다고 하는것입니다.
그러나,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변명이고 무식한 주장이죠.


일요일을 예배일로 마음대로 만들어 지키는 천주교 서적(교부들의 신앙 108쪽)에 분명 "성서의 안식일은 토요일이다."
"일요일은 안식일이 아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위의 간단한 내용들로서도 저와 여러분은 확실한 사실을 알수 있다.
①일요일예배는 사단 마귀에 의해 변개된 날로서 안식일이 아니다.
②일요일예배를 보는 교회는 사단의 가르침을 따르는 교회라는 사실을 확인할수 있다.
③하나님께서 정하신 안식일예배일은 토요일이다.
④안식일예배를 지키는 교회에 가야 축복받고, 천국갈수 있다.

일요일예배를 하나님의 안식일로 잘못 알고 계셨던 분들은 이제부터는 안식일지키는 참 하나님의교회를
찾아야 할것입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의 역사를 살펴보는것은 구원의 약속이 된 교회를 찾는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역사와 설교말씀을 통해 안식일을 하나님의 뜻대로 지키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뿐임을 꼭 확인하시고 믿고 나아오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 역사 - 2천 년 전 기독교회사와 맥락을 같이 하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 역사 - 2천 년 전 기독교회사와 맥락을 같이 하는 교회의 역사다. 하나님의 교회 역사는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신 때부터 시작되었다. 그 후 종교암흑기를 거치는 동안 진리가 모

paste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