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창조론의저자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지금도 창조론이냐? 진화론이냐?는 문제에 대해 확실하게 아는분은 드물것이다.

창조론이 맞는가? 진화론이 맞을까?는 문제는 참 하나님을 우리가 발견하기위해 반드시 풀어야 할 숙제인것이다.

내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들었던 얄팍한 지식이나 그저 몇장 넘겨가며 습득한 전문지식을 들먹이며 변론하거나 

있다!없다!라고 말할 문제는 결코 아닌것이다.

하나님의교회 큐앤톡영상을 보면서 과연 참 하나님은 만물을 말씀으로 창조하시고, 성경이라는 창조론을 글로 써놓으신 살아계신 하나님이심을 생각하게 된다.

 

아 떡볶이 만들 때 신경쓸거 짱많음 불의 강도, 양념 비율 재료 넣는 순서도 완전복잡 떡볶이도 지구처럼 뚝딱! 만들면 얼마나 좋을까?

지구창조를 하신 하나님의 무소불의하심을 큐엔톡속에 대화를 통해 재미있게 이해해볼수 있다.

 

그렇다면,우리는 만물을 창조하신 참 하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존재하시는지도 궁금하다.

 

 

 

성경은 인류의 단 두 모양을 언급하고 있다.

"남자와 여자"

남자는 '우리"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가 되어 이 세상에 분명히 살아 존재하고 있다.

살아 숨쉬는 남자를 통해 분명히 알수 있는건, 남자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하신다는 것이다.

남자형상의 하나님은 누구일까? 많은 프로테스탄트에서 말하는 아버지하나님이다.

 

그렇다면, '여자"는 어떤 형상의 하나님의 존재를 이해할수 있는가?

여성형상의 하나님이다.

남자를 통해 아버지하나님이 살아 존재하심을 알고 믿는것같이 '여자'를 통해 여성적인 형상의 하나님도

분명히 게심을 볼수 있다.

그렇다면, 여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은 누구라 불러야 마땅할까?

당연히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이다.

 

당장 우리 자신을 기준으로 아버지와 어머니를 생각해 보자.

내 아버지 내 어머니에게도 또 그 위에 아버지 어머니에게도......분명히 존재했었던 남자와 여자는

테초에 만물을 말씀으로 창조하시고, 친수로 창조론을 종이에 옮겨 놓으신  "우리"형상의 하나님 곧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심을 이제 깨달아 영접해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