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온카페에 어서와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은 육체로 오신 우리의 하나님

 

이웃님들께 오늘도 인사드려요~^^

 

저녁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은 한 기업의 회장님의 감동스토리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언더커버 보스는 미국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타이틀은 "회장님은 위장 취업 중" 이란 의미로 해석할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 대기업CEO는 가장 말단 직원으로 위장 취업해서 직원들의 고충과 애환을 몸소 느끼며

회사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가는 매우 훌륭한 프로그램이다.

 

일정기간 이후 CEO는 같이 일했던 현장직원들에게 자신의 정체를 드러낸다,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직원들에게 도움을 , 성실한 직원들에게는 보상을 하기도 한다. 이때 직원들의 반은 제각기 다양했다.

미안함,놀라움,당혹함 또는 후회감이 들었다고 한다.

 

이 프로그램을 보면,평소 하층에서 일하는 직원들은 다니고 있는 회사의 CEO의 얼굴도 잘 모르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말단 직원으로 일하는 사람이 CEO라고는 상상도 못했겠죠...

 

그런데, 참으로 다행스럽고, 재밌는건 같이 일하던 말단 직원이 고급 슈트를 입고 왔을수도 있을텐대...

자신을 CEO라고 정체를 드러내니...다들 믿었습니다.

 

그러니, 놀라고, 당혹하여, 후회하는 상황들이 일어날수 있었던 것입니다.

 

https://pasteve.com/undercover-boss/

 

언더커버 보스 & 언더커버 God–재림 예수께서 오신다면 사람들의 반응은?

언더커버 보스 - 미국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던 리얼리티(reality) 프로그램으로, ‘회장님은 위장 취업 중’이란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 대기업 CEO는 말단 직원으로 위장 취업해

pasteve.com

 

하나님이 내가 하나님이라하시는데 믿지 않더라

 

 

요한복음10장 30절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예수님은 많은 유대인들에게 들러 쌓인 가운데..당신이 누구신지를 드러내셨습니다.

 

곧 예수님 당신이 이스라엘의 전능하신 하나님이시라고  말입니다.

 

그러나,유대인들은 예수님을 돌로 칠려고 했습니다.

 

33절.....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성한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다

예수님은 누구신가요?
구약성경에 기록된 모든 예언을 따라 육체를 입으시고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아무리 말단직원의 모습으로 직원들에게 나타났었지만, 대기업의 CEO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기에 주저없었죠.
혹시, 황당한 기분을 느낀 회사직원이 기분나쁘다고 당신이
이 회사의 CEO라고 해도 난 못믿어...라고 말한다고 합시다.
그렇다고, 대 그룹 총수가 잠깐 동안 대우받지 못하는 입장에 있었다고 해서, CEO가 아니라고 할수 있나요.?

아닙니다...

이와같이 예수님은 천사보다 못한 초라한 인생의 모습으로 오셔서, 마굿간에서 태어나시고, 가난한 요셉의 아들로 볼품없이 이 땅에 오셨지만, 예수님은 전지전능하신 우리의 하나님이시지 않습니까..

내가 행하는 그 일을 보면 내가 하나님인줄 믿으라

 

 

 예수님께서는 초라한 외모만으로 내가 너희의 하나님임을
믿지 못겠거든 내가 행하는 그 일을 보고 믿으라고까지 하셨습니다.

요한복음 10장;37~38절
만일 내가 내 아버지의 일을 행치 아니하거든 나를 믿지 말려니와 내가 행하거든 나를 믿지 아니할찌라도 그 일은 믿으라 그러면 너희가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고,내가 아버지안에 있음을 깨달아 알리라 하신대

 

 

 

 


마지막시대에 오신 재림그리스도를 알아 보는것도 똑 같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믿는것도 행하시는 그 일을 통해 재림그리스도 이심을 깨달을수 있기때문입니다.

다음시간에 안상홍님께서 재림그리스도로서 이루어가시는 일들(성경의예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