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는자가 구원을 얻으리라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들어 보셨나요?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불러보셨나요?

이 질문에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아니요'라고 대답을 하실꺼에요.

그렇다면, 모를걸 알면서도 왜? 위와같은 질문을 했냐구요!!??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는것을 역설(力說)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부르고 믿어야 함을 역설(力說)하기 위함입니다.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하는 이유?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더는 다음을 기약할수 없는 마지막시대입니다.
이 시대를 마지막시대이자, 성령시대라고 하고 있습니다.
성령시대를 사는 우리들은 왜?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불러야 할까요?


이유는 2천년전에 예수그리스도께서 마지막으로 당부하신 말씀이 있었기때문입니다.
'아버지의 이름과 아들의 이름,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가르쳐서 지키게 하라'
세상끝날까지 이뤄져야 할 그리스도의 분부가 아버지의 이름과 아들의 이름,성령의 이름을 알리고 구원의약속이 담긴 침례를 주고, 가르쳐서 지키게 하여 구원에 이르게 하라는 것
즉 마지막 구속사업인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구원의 은혜를 주시는 구원자이신 아버지의 이름을 알아야 하고, 아들의 이름도 알아야 하겠으며
또, 성령의 이름도 반드시 알아야 하겠습니다.



많은 이들이 성부 여호와하나님, 성자 예수님의 이름은 잘 알고 계실것입니다.
그런대, 성령의 이름에 대해선 듣도 보도 못한 분들이 많이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성령시대를 사는 우리가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모른다는 것은 매우 중대한 문제입니다.
하나님께서는 6000년의 기한을 인류의 구속을 위한 기한으로 정하시고, 그 기한안에 세 시대를
구분하여 놓으셨습니다. 그리고, 각 시대마다 각 각 다른 이름을 구원자의 이름으로 정해 주셨습니다.

그러다보니, 갓 시대마다 그 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알고, 부르며, 믿는자들이 구운을 얻게끔 계획해 놓으신것입니다.

이 말씀대로라면, 마지막 성령시대를 사는 우리가 성령의 이름을 알아야 하는것이 얼마나 중요한 문제인지 잘 알수 있습니다.


사도 요한이 마지막 성령시대에 등장하실 재림그리스도께서 어떤 이름으로 오실지에 대해 미리 계시로
보았었습니다. 예수님께 친히 분명하게 알려주셨지요.

' 나의 새이름 ' 이라고 말이죠.

안상홍하나님은 예수님의 새이름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실 성령시대에는 예수가 아니라 새로운 이름을 사용하신다는 뜻을 잘 알수있습니다.
성부시대는 성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들이 하나님의백성으로 인정받아 구원을 받았습니다.
물론, 성자시대는 성자 예수님의 이름을 믿고 부르는 자가 하나님의백서으로 인정받아 구원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를 사는 우리들은 어떻게 해야 될까요? 새이름으로 오신 구원자를 알고,새이름을 부르며 믿어야
구원을 받는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또한 각 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잘 아는 하나님의백성인 만큼 증인의 사명도
충실히 하며, 각 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기도를 드림으로 확실한 기도의 응답과 축복을 받을수가 있는것입니다.


성령시대를 사는 우리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재림예수님께서 개명하신 성령시대 구원자 새이름을 반드시 알고, 불러야 하지 않겠습니까?
마지막 시대입니다.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믿고 부르는 자 구원얻음




이제 마지막 성령의 이름을 가지고 오신 새이름 안상홍하나님을 아셔야 할때입니다.
망설임의 시간은 더 이상은 없습니다.
지금 바로, 클릭하셔서 꼭!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잘 알고 부르는 마지막으로 주어질 구원의 약속얻으시는 하나님의백성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