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하나님의교회-재림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침례 받아야 된다고?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하나님의백성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성육신 하셔서 당신의 피가 담긴 새언약으로 세워주신 유일한 교회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는 천국에 가기위해 꼭 받아야 할 영생이 있는 교회입니다. (행20:28, 눅22:20, 시133:1~3)

옛언약을 지키고는 살수 없고 죄와 사망의 종살이에서 고통받는 인생들을 하나님께서는 불쌍히 여기시고 안타까워 하셨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친히 지키기만 하면 영생얻어 천국으로 돌아갈수 있는 기쁜소식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이 기쁜 구원의소식을 알려주시기 위해서 성육싱 하신 하나님 즉 예수님께서 제일 먼저 하신 일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침례예식이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신 일은 천국복음을 구원에 이르기 위해 꼭 알고 받아야 할 구원의 표입니다.

이 때에 예수께서 갈릴리로서 요단강에 이르러 요한에게 침례를 받으러 하신대 요한이 말려 가로되 내가 당신에게 침례를 받아야 할 터인데 당신이 내게로 오시나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이제 허락하라 우리가 이와같이 하여 모든 의를 이루는것이 합당하니라 하신대 이에 요한이 허락하는지라 예수께서 침례를 받으시고 곧 물에서 올라오실쌔 하늘이 열리고 하나님의성령이 비둘기같이 내려 자기 위에 임하심을 보시더니 (마3:13~16)

그 때에 예수께서 갈릴리 나사렛으로 부터 와서 요단강에서 요한(침례요한)에게 침례를 받으시고 곧 물에서 올라 오실쌔 하늘이 갈라짐과 성령이 비둘기같이 자기에게 내려오심을 보시더니 (막1:9~10)

백성이 다 침례를 받을쌔 예수께서도 침례를 받으시고 기도하실때에 하늘이 열리며 (눅3:21)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신 일을 사복음서에 꼼꼼히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혹 개역한글판에 세례라고 표현되어 있는점을 들어 침례와 세례를 혼돈하실분도 있을것인대요..침례와 세레는 우리의 구원에 있어서 분명핟게 알고 넘어가야할 생명의 진리입니다. 침례와 세례 과연 어떻게 다른것이며 구원의 약속을 받기위해서는 침례를 받아야 하는 사실은 pasteve.com에서 자세히 알려주고 있더군요.

세례(洗禮)와 침례(浸禮) - 성경 가르침에 따른 예식은 무엇일까?

세례(洗禮)와 침례(浸禮)는 기독교에서 행해지는 예식이다. 침례는 온몸을 물에 적시거나 담그는 예식으로 '침수'가 원칙이다. 세례는 머리나 이마에 물을 뿌리는 약식이다.

pasteve.com

예수님께서는 침례요한으로부터 세례가 아닌 침례를 받으셨습니다. 성경의 기록을 보면 충분히 알수 있는데요..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시고 ‘물에서 올라오셨다’고 표현되어 있으니 침례를 받으실때 몸이 완전히 물에 잠겼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침례(浸禮)의 한자의미를 봐도 잠길 침(浸), 예식 례(禮)라고 되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침례를 받으시고 비로서 천국에 이르는 복음을 친히 가르쳐 주셨습니다.


백성이 다 침례를 받을쌔 예수도 침례를 받으시고 기도하실때에 하늘이 열리며 셩령이 형체로 비둘기같이 그의 위에
강림하시더니 하늘로서 소리가 나기를 너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라 내가 너를 기뻐하노라 하시니라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때에 삼십세쯤 되시니라...(눅3:21~22)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시고 비로서 천국복음이 무엇인지 자세히 깨우쳐 주심으로 당시 사도들도 예수님의 가르치심대로 많은 무리에게 예수님께서 구원자이신것을 전하고, 또 예수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으라고 권했습니다. (행2:37~41)


초대 하나님의교회는 사도들과 성도들이 예수님의 가르침과 본을 따라 침례를 받고, 천국복음으 가르치고 전하였던것입니다. 세상끝날까지 침례예식은 반드시 행해 져야할 예식임을 예수님께서는 예언하셨지요.



침례는 구원의 표입니다. 구원자의 이름으로 행해져야 받을수 있는 약속인것죠. 그래서, 성부 성자 성령시대를 거친 구원자의 이름인 성부 여호와,성자 예수님 그리고 성령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새언약 전국복음을 가르침 받아 지키는 자들이 진정 천국에 들어갈수 있음을 알게 됩니다.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새이름 성령 안상홍하나님을 믿지 않고, 영접하지 않는 자는 구원의 표를 받지 못한 고로 천국에 들어 갈수가 없습니다.

안상홍님은 침례는 꼭 받아야 중요한 예식임을 친히 행하심으로 강조하셨습니다.

나는 받을 침례가 있으니...(눅12:50)

초림때에 침례를 받으신 예수님께서는 마지막 때에 두번째 오셔어도 침례를 또 받으실것을 미리 예언하셨고, 예언대로
인첨 락섬에서 1948년에 침례를 받으시고, 천국복음인 새언약을 전파하셨습니다.

침례는 세상끝날까지 전파될 그리스도의 가르침입니다. 온 지구상에 새언약 천국복음이 전파되는 곳마다 상령 안상홍하나님을 믿는자들의 침례 행렬이 이어 지고 있습니다.


새언약복음을 듣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구원자이심을 들었다면, 또 깨달았다면, 누구든지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값없이 주시는 구원의 축복이 즉시 베풀어 지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에게도 안상홍님의 이름을 전파하는 음성이 들리나요?
지금 누군가가 새언약유월절을 들어 보라고 얘기를 하고 있나요?
누군가가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신 사실을 들어 보셨는가 물어 보던가요?
그렇다면, 들어보시고, 알아 보시고 그리고, 믿고 침례를 받으세요.

마지막날에 성령 안상홍하나님과 신부이신 하늘어머니께서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고 부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