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수원영동에서 취약계층 위해 김장김치 500㎏ 기탁하다.[하나님의교회]

금번 11월23일에 수원 영동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취약게층에 계신 이웃분들에게 정성스런 김장김치를 전하며,사랑을 나누었습니다.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에 올라온 기사글은 올 겨울 김장걱정을 하실 이웃분들께 분명 소소하지만 큰 위안이 되어드리고 힘을 드렸다는 점에서 큰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http://www.discovery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913206

 

하나님의 교회, 수원 취약계층 위해 김장김치 500㎏ 기탁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디스커버리뉴스=우향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취약계층의 겨울철 반양식 김장김치를 손수 담가 전하고, CPR(심폐소생술) 같은 응급처치를 익혀 위급한 생명을

www.discoverynews.kr

 

이날 전용기 원천동장은 취약계층을 도와달라는 요청에 기꺼이 응해준 하나님의 교회 측에 감사의 말을 하셨습니다.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정성이 가득한 김치를 제공해 주셔서 고맙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 성도 중 한분은 이웃들과 함께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고 나눔으로 느꼈던 감동을 이렇게 표현하였다고 하셨는데요.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라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 우리의 작은 정성이 모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니 너무나 행복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