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어머니하나님의 뜻대로 지키는 무교절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께서 피 흘리는 고통속에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모든 절기들을 소중히 여기며 거룩히 지켜야 할 영원한 규례임을 깨우쳐 주셨습니다.올해도 어김없이 유월절은 다가오고 있으며, 유월절로 하늘에서 지었던 죄가 깨끗하게 사함받게 되어 덤으로 영원한 생명까지 허락받게 됩니다.

 

 

 

 

 

 

유월절이 지나면 곧이어 무교절을 지키게 되니 무교절은 하늘에서 끔찍한 사형죄를 지은 자녀들의 죄 다 없이 해 주시려고, 자녀 대신 죽음의 고통을 겪으시며, 영생의 몸으로 만들어 주시려고 새언약유월절을 세워주신 안상홍하나님의 죽으심을 기념하며, 그 당하신 거룩하신 고난의 행적을 기념하기위해 금식하므로 지키게 됩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는 37년동안 오직 자녀들위한 삶을 사시느라 고단한 희생의 삶을 사신 안상홍하나님의 모습을 떠올리시며, 늘 하늘의 자녀들을 위한 안상홍하나님의 사랑이 담긴 유월절과 무교절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켜야 함을 알려주셨습니다.

 

 

 

 

 

2021년도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어머니하나님의 뜻대로 새언약유월절과 무교절을 각 가정에서 온라인 예배로 지킬 준비를 할것입니다.

 

올해 유월절과 무교절은 구원받을 마지막 하늘 자녀들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온라인예배로 지켜질 예정입니다. 온 세계에 새언약유월절과 무교절이 다 전파되어 안상홍하나님의 고귀하신 보혈의 공로에 온 세계가 찬양과 경배를 올리는 그 날을 손 꼽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