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어머니하나님의 시키신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준비하다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올해도 2021년 새언약유월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 해를 시작하는 봄을 맞아 매화꽃이 제일 처음으로 꽃을 피웠네요.

매화꽃이 필 무렵,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매우 바쁜 달을 맞이 한답니다.

해 마다 봄 절기의 시작을 알리는 새언약의 시작 절기인 유월절 지킬 준비를 하기때문이지요.

 

 

 

 

 

 

올해도 어머니하나님의 시키신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준비하느라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 협회는 정성을 다 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지난 2020년과 동일하게 각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유월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 해도 빠짐없이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는 것은 유월절을 세워주시고, 지키라고 하신 분이 누구신지 안다면

잘 헤아릴수 있을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은  누구의 명령이며, 어떻게 지켜야 하는것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부 여호와하나님께서 지키라, 옛 언약 유월절


 

 

 

 

 

성부시대는  여호와하나님께서 이스라엘백성들을 구원하기 위해 옛 언약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그리고, 유월절날짜는 성력1월14일로 정해 주시고, 저녁시간에 지키라고 정해주셨습니다.

구약 유월절 날에는 일년된 수컷 어린양을 집아 고기는 구워 먹고, 어린양의 피는 문 좌우 설주에

발라서  오랫동안 애굽의 종살이에 시달리던 고된 삶에서 해방 받아 자유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자유의 땅 가나안을 약속으로 얻게 됩니다.

 

 

성자시대에 와서는 하나님께서 직접 유월절을 세워주시기위해 친히 이땅까지 육체를 입으시고 오셨습니다.

 

 

 

성자 예수님께서 지키라, 새 언약 유월절


 

 

 

 

 

 

성자시대에는 누가 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셨습니까?

성자 하나님 즉 예수님이시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날짜가 되기를 기다리셨다가 때가 되었을때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유월절을 새언약으로 제정해 주셨지요.

 

 

.

 

 

그래서,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사도들은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며, 유월절 양의 입장으로 오셔서 피 흘리시며 세워주신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며, 예수님께서 또 오실때까지 유얼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며 기념하였고 전했습니다.

 

 

성령시대 안상홍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새언약 유월절 

 

 

성령시대에는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사단의계략으로 사라진 이후로 아주 오랫동안 지키지 못하던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회복하시고, 마지막 구원 받을 성도들에게 허락해 주신 안상홍하나님의 시키신대로 새언약유월절은 지켜지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지키라, 새언약유월절


 

 

새언약유월절은 이제 마지막 구원자이신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로 하여금 지켜지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전 세계 일제히 유월절을 지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허락된 새언약유월절입니다.

꼭 함께 지켜서 저 영원히 아름다운 하늘 천국을 나란히 바라보며 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