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몽팁

향기나는 손소독제 ! 코속까지 향기로 채워서..건강을 지켜보세요~^^

 

 

 

 

더샘화장품에서 출시한 복숭아향 손소독제

 

 

 

 

 

제가 만성비염으로 고생한지가 20년이 다 되어 가네요~ㅠ

그래서.코안에 냄새가 베이면 하루종일 기분에까지 그
영향이 미치는건 제 생각일까요~!?

그래서,개인적으로 어떤 물건이든 순하고 좋은 향기나는
제품을 선호 하고 있어요~^^

손소독제도 이렇게 해서 복숭아향나는 손소독제로 찾게
되었어요~

에탄올냄새가 맡기 힘든 저에게 얘는 참 착한 제품이예요~

 

 

 

 

 

 

 

 

 

향기 뿐만 아니라 ..... 색깔도 예쁜 복숭아 빛깔이네요..

 

 

 

 

 

 

 

 

 

 

 

 

에탄올향이 안나고 복숭아의 향기로움이 더해진
손소독제는 살균처리도 퍼펙트하네요!^^
99.9%제거!!

멋지죠~~^^

이제부터 향기로운 손소독제로 더 건강한 겨울을 보내 보셔요~~^^

빠빠이~~~~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