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안상홍하나님, 새언약유월절로 마지막날에 구원주신다.




◇ 안상홍하나님께서 AD325년 터키 니케아에서 2달동안 열린 종교회의에서 사단의 계략으로 사라진 새언약 생명의 진리를 되찾아 다시 세워주신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이십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지금 시대에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야 되는 이유를 가르쳐주신 유일한 구원자이십니다.
특히나 이시대는 성경의 예언이 집중되는 시대로써 재앙이 난무하는 시대이다.
지금이야 말로 재앙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아 생명으로 나아갈 새언약유월절이 반드시 필요한 시대이다.
이 모든 구원의 비밀을 알려주시기기위해 안상홍하나님께서 육신으로 오신것을 우리는 알아야 한다.


유월절은 니케아종교회에서 폐지된 이후 역사속으로 사라져 버렸다. 많은 교회가 있었고 많은 성경박사, 카톨릭,여호와 증인, 침레교, 안식교, 헤아릴수 없는 개신교가 있었지만, 2천년전에 예수그리스도께서 친히 당신의 살과 당신의 피로 세워주시고 맹세하신 새언약유월절을 알려준 이가 없었다. 아무도 새언약유월절이 인류에게 유일한 생명의 진리인 사실을 알려준 교회가 없었다.
아무도 유월절을 지켜야 된다고 전해주는 이가 없었고, 가르쳐준이가 없었다.

그래서, 유월절을 알지 못하던 때부터 지금까지 제대로 성경을 아는 자가 없었고, 히나님을 제대로 알아보는 이들이 없었다.

어리석은 자는 그 마음에 이르기를

하나님이 없다 하도다

저희는 부패하고 소행이 가증하여

선을 행하는자가 없도다

여호와께서

하늘에서 인생을 굽어 살피사

지각이 있어 하나님을 찾는자가 있는가 보려 하신즉

(시편 14:1~2)


하나님을 알지도 못하고 생명의 진리가 무엇인지 아무것도 모른채 살아가는 암흑시대가 된것이다.
그러다보니, 마지막 구원을 바라면서도 구원에 이를수 있는 믿음을 가진자가 하나도 없게 된것이다.

예수께서 재림하실 마지막때는 믿음을 가진자가 아무도 없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재림하실 마지막시대에 어떤 자들이 하나도 없다고 하셨습니까?
믿음을 가진자가 하나도 없다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주신 말씀인대..이 말씀이 거짓말일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믿음을 가진자가 정말 없을까?
오늘날 교회안에서 행하는 모습을 지켜 보겠습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살과 피로 세워주신 거루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교회 들어 보셨습니까?
단 한곳도 없다.
생명의 진리를 알지도 못하는 자들이 과연 믿음이 있다 할수 있을까요?
헛된 믿음일뿐이다.
오히려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면 안되는 온갖 거짓말을 가르치고 있을 뿐이다.

https://pasteve.com/sociopath/

소시오패스(sociopath) -소시오패스의 거짓말에 속지 않으려면?

소시오패스│교회로 들어온 소시오패스(sociopath)의 거짓말에 속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예수께서 말씀하시고 본보여주신 성경의 기록을 하나하나 찾아야 한다.

pasteve.com


아직까지 새언약유월절을 알지도 못하고 지킬 필요가 없다는 하는 자들이 예수님의 말씀처럼
믿음이 없는 자들이 되겠다.

이들이 구원을 얻을수 있을까?

새언약유월절을 알지 못하고 지키지 않는 자들은 영원한 형벌을 받게됨




예수님께서 너무나 간절히 지키기를 원하시며 당신의 생명을 버려가시면서까지 세워주신 언약입니다.
초림 당시 하나님을 오랫동안 알고 믿었왔던 유대인들과 종교대제사장들이 있었지만 그들이 무엇을 지켜나?
오랫동안 습관처럼 지켜오던 구약의 유월절 곧 양잡아 지켰다.
그들은 유월절양의 실체가 되어 오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다.
그들이 어떻게 되었나?

다 멸망당하고 말았다.


그러나, 제자들은 달랐다. 예수님께서 유월절 양되신 당신의 살을 유월절 양의 피대신 당신의 피를 흘리시며 새언약유월절을 세워주셨을때... 제자들은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신 예수님의 사랑을 깨달아 함께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며, 전했다.

예수님께서 간절히 원하신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자 구원

식후에 또한 이와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언약이니

이것을 마실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고전 11:25~26)


◇ 새언약유월절을 소중히 여기며 지켰던 하나님의 성도들이 구원받았다는 사실은 자명한 일이다.

그렇다면, 마지막때는 어떨까?
유월절은 구약때 유대인들이나 지키는 구약의 절기일뿐이라 하면서 하나님과 아무상관도 없는 태양신 미트라를
기쁘게 하는 축일 성탄절과 태양신 미트라를 기념하는 일요일(sunday)를 지키고 있지 않는가?
이들이 구원받지 못하는 이유가 너무나 분명하다.
그렇다면....

◇ 마지막때에 새언약유월절을 간절히 찾아 지키며, 전하는 자들은 어떻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