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 교리(침례편) 누구 이름으로 침례받아야 천국가나?

안상홍님 교리 - 침례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교리는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예언과 친히 행하심으로 가르쳐 주신 새언약복음이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예언과 새언약복음은 2천년전 처음으로 안상홍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을 가지고 사람되어
오셔서 친히 예언하시고 행하심으로 세워 주신 새언약복음이다.천국가기위해서 반드시 지켜행해야할 새언약복음은 예수님께서 친히 지킴으로 세워주셨다.

내가 너희에게 행한 것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 하여 본을 보였노라 (요한복음 13:15)



새언약복음 중에는 침례가 포함되어 있다, 침례는 죄 사함을 얻고 천국으로 가기위해 반드시 행해야할 첫 걸음이다.
그래서,예수님께서는 천국에 돌아가기위한 방법으로 가장 먼저 알려주신 것이 바로 침례이다.

이 때에 예수께서 갈릴리로서 요단강에 이르러 요한에게 침례를 받으려 하신대 요한이 말려 가로되 내가 당신에게 침례를 받아야 할터인데 당신이 내게로 오시나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이제 허락하라 우리가 이와같이 하여 모든 의를 이루는것이 합당하니라 하신대 이에 요한이 허락하는지라 예수께서 침례를 받으시고 곧 물에서 올라오실쌔 하늘이 열리고 하나님의성령이 비둘기같이 내려 자기위에 임하심을 보시더니 하늘로서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3:13~17)



침례 – 죄 사함을 얻고 천국의 은혜 가운데로 나아가는 예식

침례, 죄 사함을 얻고 천국의 은혜 가운데로 나아가는 첫 걸음이다. 예수님께서는 천국에 들어가려면 물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다시 태어나야 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이

pasteve.com

안상홍님 교리 - 구원자의 이름으로 침례받음

죄사함의은혜를 얻고 천국으로 가고자하는 성도들은 반드시 침례를 받아야 한다.
그러나, 침례는 구원주시는 하나님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는 받을수 없다.
그래서,사도들은 바로 침례를 준적이 없다. 먼저 구원자가 누구인지 알려주고 깨달았을때 비로소 침례를 주었다.

자도 빌립은 에디오피아 여왕의 국고를 관리하는 권세있는 내시에게 이사야성경을 통해 예수님이 구원자라는 사실을
가르쳐 주었다. 권세있는 내시는 예수님께서 자신의 구원을 위해서 십자가에서 피흘리며 희생하신것을 깨닫게 되었다.

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사도행전 8:35)


그리고, 예수님께서 구원자라는 사실에 확신이 들었다. 그러다보니, 길가 아래에 있는 강물에서 침레를 받음이
꺼리낌이 없었다.

그런데, 여기서 사도 빌립이 누구의 이름으로 침례를 줬을까? 입니다.

잠시 사도 베드로의 행적속에서 누구의 이름으로 침례가 이루어졌는지 계속 알아보겠습니다.


베드로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운명하시고 3일만에 살아나신 예수님이 구원자이심을 담대하게 설교했을때
당시 많은 무리의 사람들이 예수님께서 구원자이심을 믿은 많은 무리가 성자하나님 즉 예수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았다. 여기서,베드로는 왜 예수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었을까? 이유는 성자시대에 구원자가
예수님이시기때문이다. 침례는 참 구원자를 깨달은 즉시 참 구원자의 이름으로 행해지는 예식이다.

안상홍님 교리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 아는자 받는 침례

그런대,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신 후에 제자들과 함께하시면서 하나님의 일을 알려주시고, 침례받으신때 부터 십자가에 운병하시기전에 친히 3년동안 행하시며, 세워주신 새언약복음을 모든 민족들에게 전해라고 당부하셨다.
그리고, 성부의 이름과 성자의 이름,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먼저 주고, 가르쳐서 지키게 하라고 당부하셨다.
사도 베드로나 바울,빌립은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어떤자들과 세상끝날까지 함께 하시겠다고 하셨나?
모든 민족 즉 전 세계 곳곳에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새언약복음을 가르쳐서 지키게 하는 이들과
함께 하시겠다고 하셨다.


즉, 마지막 세상끝날인 이 시대에 사는 우리는 성부의 이름만 알아서는 안된다. 성자의 이름만 안다고 구원을 얻는것도 아니다. 성령의 이름도 알아야 구원을 얻을 수 있다. 성주의 이름도 알고, 성자의 이름도 알고 성령의 이름도 다 알아야
침례를 받을 자격이 주어진다.
그렇다면, 성부의 이름은 무엇인가? 여호와이다. 성자의 이름은 모르는분이 없을 정도로 잘알고 있듯이 예수님이다.
그렇다면, 성령의 이름은 무엇인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까?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 → 성령 ( ? )


사도 요한은 예수님의 계시중에 예수님께서 장차 재림하시는 마지막때에는 새로운 이름으로 오실것을 보여주셨다고 기록하고 있다.

안상홍님 교리 - 새이름으로 오시는 구원자 아는자 침례받음


새이름이 기록었다는 돌은 무엇을 의미할까?

만군의 여호와 그를 너희가 거룩하다 하고 그로 너희의 두려워하며 놀랄자를 삼으라 그가 거룩한 피할곳이 되시리라 그러나 이스라엘의 두 집에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것이며 예루살렘 거민에게는 함정, 올무가 되시리니 ( 이사야 8:13~14 )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 베드로전서 2:4 )


믿지 않는 자들에게는 걸려 넘어지게될 예언을 이루시려 거치는 돌로 오신다고 하셨다.
즉, 돌위에 새이름은 예수님의 새이름이라는 뜻이다.
마지막 성령시대에 시대 성령의 이름은 더이상 예수가 아니라는 뜻이다.
그렇다면, 새이름으로 오시는 분이 누구일까?
초림때 3년동안 세워주신 새언약 천국복음을 그대로 회복하시고 지켜서 구원받으라고 외치신 분이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개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 마태복음 28;18~20 )



마태복음28장의 예언대로 하나님께서 친히 사람되어 오셔서 세워주신 천국복음은 새언약복음이다.
세상끝날까지 새언약복음을 그대로 가르쳐서 지키게 하는 자들과 함께하신다고 하셨다.
그럴려면, 새이름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은 초림때 세워주신 새언약복음을 그대로 회복해주신 분 즉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뿐이다.
이 사실은 안상홍님께서 성령의 이름으로 오신 구원자심을 알려주는것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대로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님, 성령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있습니다. 그리도, 세상끝날까지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겠다는 유일한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임을 잘 알수 있습니다.

아직도 구원이 약속이 담긴 성주 여호와 성자 예수님 성령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지 못하신분은 재침례를 받아야 되겠습니다.

재침례(rebaptism) - 재침례를 행했던 초대교회의 역사

성경은 '재침례', '재세례'에 대해 어떻게 기록하고 있을까? 2천 년 전 초대교회에서는 세례요한에게 침례를 받았던 유대인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재침례를 받았다.

pasteve.com


아무쪼록 마지막시대 구원자이신 성령 안상홍하나님을 성경의 예언을 통해 반드시 깨달으시고, 천국으로 나아가는 첫 걸음을 잘 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