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엘로힘하나님_생명수 주시는 성령과신부

엘로힘하나님[태초에 계신 창조주하나님]

엘로힘이라는 단어가 생소하게 느끼는분들을 위해 히브리어사전을 보면 엘로힘이란 하나님이 단수로 계신것이 아니라 복수 즉 하나님들이라는 뜻이다.
하나님들이라면 태초에 계셨던 하나님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아버지하나님 한 분만 계셨던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그렇다면, 아버지하나님이 아닌 다른 하나님은 누구이실까? 태초에 천지를 창조하시던때로 돌아가보자.
아무것도 볼수없는 어두움만이 가득할때 첫째날을 제정하사 어두움을 깨달을수 있도록 빛을 창조하셨다.
그리고,여섯쨋날에 엘로힘하나님의 형상을 그대로 닮은 사람을 창조하셨다.
엘로힘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을 그대로 닮게 창조하신 사람을 보니 남자와 여자가 나왔다.
그렇다면 남자와 여자는 엘로힘하나님을 아는 유일한 단서다.

엘로힘하나님[아담과하와를 보면 안다.]



여기서 우리는 엘로힘하나님이시다.
엘로힘하나님의형상대로 모양대로 남자와여자를 창조하셨으니 남자는 남자형상의 하나님을 그대로 닮았을 것이다.
그렇다면,여자는 어떤 형상의 하나님을 닮았을까? 분명 여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하는 것이 분명하다.
엘로힘하나님의 모양과 형상 그대로 탄생한 아담과 하와는 최초로 엘로힘하나님을 아는 사람이다.

그런대, 여기서 궁금한 점이 있다.
아담과 하와를 창조할때 엘로힘하나님 형상그대로 창조하신 까닭이 궁금하다.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실때도 큰 뜻을 두고 창조하신것을 알수 있다.

그렇다면 아담을 통해 우리에게 누구를 알려주고 있을까?

롬1: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아담은 장차 오실자 즉 마지막날에 오실 재림예수님을 증거하고 있다.
그렇다면, 하와의 존재가 더 궁금하다.

하와는 누구를 알려주시려 창조하신걸까?



아담이 자기 아내를 가리켜 하와라고 이름을 지어줬다.
하와라는 이름의 의미가 난하주에 보면 '생명'이라고 했다.
아담이 아내를 생명이라고 한 이유는 여자인 하와의 존재를 알려주고 있다.
여자가 할수 있는 유일한 특권이 무었인가 생각해 보면 생명을 잉태해서 탄생하는 일이다.
그래서,하와를 가리켜 생명을 주는 모든 산자의 어머니라고 증거하고 있다.
아담은 재림예수님 즉 성삼위일체진리로 볼때 남성적인형상의 하나님을 알려주고 있다.
그리고, 하와를 통해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여성적형상릐 하나님의 존재를 알려주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남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을 누구라고 부르고 잇는가? 아버지하나님이다.
그렇다면 여성적인 하나님을 누구라 부르는것이 옳은가 말해보자.어머니하나님!
그렇다 태초부터 계셨던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시다.함께 첫째날부터 여섯째날까지 창조일을 함께 하신 우리의 하나님이시다.
남자와여자를 창조할때도 흙으로 빚어 생기를 불어 넣으셔서 비로소 사람을 창조하신 엘로힘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이시다.

엘로힘하나님[일곱쨋날 안식일 복 주심]

엘로힘하나님은 육일동안 창조의 일을 다 끝내셨다.그리고, 일곱쨋날에 편안하게 함께 안식하셨다.
그래서, 일곱쨋날을 편안할,안과 쉴,식이라 하셨으니 곧 안식일이 제정된것이다. 안식일은 창조주하나님께서 엘로힘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알려주는 특별한 날인것이다.
엘로힘하나님깨서는 안식일을 거룩한 날로 정하시고 안식일에만 복 받는 날로 정해 놓으셨다.



엘로힘하나님[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은 거룩하고 복된 날인 안식일을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주고 싶으셨다. 그래서 십계명 중에 네번째 계명으로 세워주셨다.



안식일은 왜 기억해서 지켜야 할까? 앨로힘하나님께서 특별히 복주시고 거룩하게 하신 날로서 하나님의백성들에게만 선물로 주신 날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안식일이 지금 우리에게 어떤 요일에 해당하는지도 잘 알아야 지킬수 있을것이다. 달력에는 첫째날이 일요일이라고 되어 있다.
반면에 일곱쨋날은 토요일에 해당이 된다. 사전에도 똑 같이 일요일을 한 주간의 첫쨋날이라 되어 있고, 토요일은 일요일로 부터 일곱쨋날이라고 되어있다.
그리고, 우리에게 빼놓을 수 없는 성경의 안식일은 무슨 요일인가가 중요하겠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일요일이 첫쨋날인대..일요일 전날이 토요일이 되니 일곱쨋날 안식일은 토요일이 된다.
엘로힘하나님께서 정주신 안식일이 토요일이다.
그러니,안식일을 특별한 날로 여기고 기억해서 지키는 교회라면 당연히 토요일에 안식일 예배를 볼것이다.

엘로힘하나님[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

인식일예배를 토요일에 지키는교회는 창조주 엘로힘하나님을 아는 성도들이며, 엘로힘하나님을 영접한 교회인것이다.
그렇다면, 엘로힘하나님 즉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잘 알고 일곱쨋날 안식일예배를 지키는 교회는 얼마나 되는가?
단 한곳뿐이다. 더는 찾을수 없다.
엘로힘하나님께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시고, 토요일에 안식일에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뿐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엘로힘한님께서 특별히 거룩한 날로 유일하게 복받는 날로 정하신 일곱째날을 지켜이어가는 복 많이 받고 거룩함에 참예할수 있는 유일한 교회이다.
엘로힘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로써 마지막날에 생명수를 얻을수 있는 유일무이한 교회이다.



지금 생명수를 찾지못해 여기 저기를 찾아다니고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있겠는가?
그러나,각자가 가진 성경의 얄팍한 지식으로 생명수를 주는 교회를 찾았다고 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그들이 찾은 교회에 성령과 신부가 있는가?
없다. 성령과 신부가 안계신 교회에서 생명수를 제대로 얻을수 있을까? 절대 얻지 못한다.
오직 성령과 신부이신 엘로힘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에서 값없이 생명수를 얻을수 있다.
태초부터 계시고 마지막까지 생명을 주시는 엘로힘하나님을 알현하여 넘치는 엘로힘하나님의 축복받기위해 찾아야 할곳이 하나님의교회임을 분명히 알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