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부터 알아봐요

늦었다고 생각이 들때 보는 영상[하나님의교회]

우리 사람들은 숨쉬는것 만큼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일에 있어서 늦었다고 생각이 들때가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럴때 '아 이미 늦어 버렸어...' '안되겠어...' '난 틀렸어...' 등 포기하고 체념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 "사막에 뜨는 별"에서 별빛 한줄기를 비춰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사막에 뜨는 별"은 당신이 언제든지
참 하나님을 만나서 그 하나님안에서 믿음을 가지고 행한다면 무엇이든지 할수있다고 말이죠.
늦었다고 생각이 들때가 바로 당신에게 있어서 하나님을 만날수 있는 골든타임일수 있습니다.

지금 이미 늦었다고 생각이 드는 여러분에게 추천하는 하나님의교회 1분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는 "1초"의 시간동안 우리가 얼마나 많은 것을 할수 있는지 1초의 귀중한 시간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되돌아 보게 되는
귀한 영상입니다. 참 하나님을 만날수있는 골든타임은 바로 지금입니다. 당신에게 1초는 가까이 계신 참 하나님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지금!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을 놓치지 마세요.

하나님의 교회가 문화선교의 일환으로 마련한 별빛한줄, ‘1초’. 세상에서 ‘1초’ 만에 일어나는 수많은 일들을 소개한다.
찰나의 순간, 1초에 어떤 이들은 위대한 역사를 쓴다.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 지금 흘러가는 ‘1초’를 인생 절호의 기회로 삼으면 어떨까
영상에 등장하는 성경 구절은 빌립보서 4장 13절이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배경 음악은 하나님의교회 새노래선교센터에서 새노래를 기반으로 작곡했다.

🌟 ‘사막에 뜨는 별’은? 하나님의 교회가 문화선교의 일환으로 제작한 비대면 콘텐츠 채널.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을 응원하고 가족애 증진을 위해 마련했다.
일상 속 사연을 소재로 한 감성 음악에세이가 업로드된다.